애니콜 marketing 전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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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2-09 1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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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애니콜 마케팅 전략.hwp
또, 우리가 알아보려는 삼성의 애니콜에 대한 소비자들이 인식하는 애니콜의 長點과 단점에 대하여 알아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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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analysis(분석)
소비자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애니콜의 기존에 마케팅 책략
마케팅 목표(目標)(마케팅 방향)
STP책략
광고책략
애니콜 캠페인
소비자analysis(분석)
우리는 이제 소비자들이 애니콜에 대하여 어떠한 생각을 가지고 있는가를 알아보자. 이를 알아 보기 위해서는 핸드폰 업체들의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선호도”를 알아봄으로서 알 수 있다아 우리는 여기서 일단 핸드폰의 모든 시장에서의 선호도를 살펴보고, 최근 그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10대 ~20대에 대한 선호도를 알아보며, 또 소비자들이 도대체 왜 핸드폰을 교체하는지에 대하여 알아본다.
--> 애니콜이 부동의 1위 고수
2. 10~20대 브랜드 선호도
삼성 애니콜이 핸드폰 전체의 시장에서 부동의 1위로 자리를 지키고 있는 상황에서도, 10대 후반에서 20대에 있는 핸드폰 소비자는 SKY광고를 더욱 선호함.
--> SKY가 `it` diffrent`라는 켄셉으로 1위 고수
*전체…(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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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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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니콜 marketing 전술
다.
1. 브랜드 선호도
핸드폰 전체 시장에서의 일반적인 핸드폰에 대한 브랜드 선호도를 보면 애니콜이 부동의 1위를 지키로 있음이 나타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