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instance(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2:15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hwp
본사가 있는 애틀랜타에서 개최된 1996년 올림픽이 처음 되기 전부터 이후까지 캠페인, 이벤트, 스폰서, 미디어 프로그램(program]) , 기념관 설립 등 모든 가능한 수단을 체계적으로 동원한 기획과 strategy은 가히 스포츠 행사를 이용한 MPR의 바이블이라고 할 만하다.
이벤트 가운데 가장 거대한 이벤트는 단연 올림픽이다. 소비자들은 1996년 올림픽 때 코카콜라와 올림픽, 그리고 애틀랜타를 거의 동일시했다. 1996년 미국 애틀랜타 올림픽의 경우 公式(공식) 스폰서가 되기 위해서 4000만 달러를 지불한 회사가 부지기수였다.마케팅instance(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Download : 마케팅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hwp( 69 )
마케팅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 마케팅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올림픽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마케팅사례,올림픽,이용한,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marketing PR 성공事例
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marketing
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는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몇 년 만에 찾아오는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를 결코 놓치지 않는다. 다른 스폰서들보다 더욱 돋보이기 위한 방법을 고안해야 할 뿐만 아니라, 돈을 내는 公式(공식) 스폰서가 되지 않고도 이벤트의 效果를 이용하려는 게릴라 기업들과도 치열한 싸움을 벌여야 했기
마케팅instance(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다. 그러나 상황은 어려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