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ection.kr 마케팅instance(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 infection3 | infection.kr report

마케팅instance(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 infection3

본문 바로가기

infecti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instance(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12:15

본문




Download : 마케팅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hwp




본사가 있는 애틀랜타에서 개최된 1996년 올림픽이 처음 되기 전부터 이후까지 캠페인, 이벤트, 스폰서, 미디어 프로그램(program]) , 기념관 설립 등 모든 가능한 수단을 체계적으로 동원한 기획과 strategy은 가히 스포츠 행사를 이용한 MPR의 바이블이라고 할 만하다.
이벤트 가운데 가장 거대한 이벤트는 단연 올림픽이다. 소비자들은 1996년 올림픽 때 코카콜라와 올림픽, 그리고 애틀랜타를 거의 동일시했다. 1996년 미국 애틀랜타 올림픽의 경우 公式(공식) 스폰서가 되기 위해서 4000만 달러를 지불한 회사가 부지기수였다.마케팅instance(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Download : 마케팅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hwp( 69 )


마케팅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 마케팅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사례 올림픽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마케팅사례,올림픽,이용한,스포츠,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사례-올림픽을%20이용한%20스포츠%20마케팅_hwp_01.gif 마케팅사례-올림픽을%20이용한%20스포츠%20마케팅_hwp_02.gif 마케팅사례-올림픽을%20이용한%20스포츠%20마케팅_hwp_03.gif
설명


순서




marketing PR 성공事例
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marketing
코카콜라사
코카콜라사는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몇 년 만에 찾아오는 세계적인 스포츠 행사를 결코 놓치지 않는다. 다른 스폰서들보다 더욱 돋보이기 위한 방법을 고안해야 할 뿐만 아니라, 돈을 내는 公式(공식) 스폰서가 되지 않고도 이벤트의 效果를 이용하려는 게릴라 기업들과도 치열한 싸움을 벌여야 했기




마케팅instance(사례)-올림픽을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


다. 그러나 상황은 어려웠다.
Total 6,658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nfect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nfect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