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저가 호텔의 프랜차이징화에 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9 00:16
본문
Download : 중·저가 호텔의 프랜차이징화에 .hwp
이러한 호텔상품과 컨셉의 부재로 인하여 최근의 국내호텔산업은 양극화현상이 점차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즉 대도시의 특급호텔이 호황을 이루고 있는 반면에 호텔산업의 80%를 차지하고 있는 중소호텔들은 인적·물적자원의 부족 및 경영주의 인식부족으로 체계적이고 discrimination적인 marketing 책략을 수립하고 있지 못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서비스수준의 저하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채우지 못해 호텔 이용객에게 외면을 당하고 있으며 결국 심각한 영업부진으로 부도나 폐업으로 이어지고 있다.
순서
설명
중저가호텔 프랜차이징 관광마케팅 / ()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중저가호텔 프랜차이징 관광마케팅 / ()
Ⅳ. 분석결과
Ⅰ. 서론
Download : 중·저가 호텔의 프랜차이징화에 .hwp( 98 )
Ⅲ. 조사설계
중·저가 호텔의 프랜차이징화에 관한 연구
다.
Ⅱ. 理論적 배경
중저가호텔 프랜차이징 관광마케팅





Ⅴ. conclusion(결론) 현재 한국의 호텔산업은 environment의 유동적인 alteration(변화) 에 민감하게 反應(반응)하지 못하고 있으며 모든 호텔이 풀서비스 시설을 제공하는 유사한 형태를 띄며 다양한 상품등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