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3 00:15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_2007221.hwp
스타벅스1 , 스타벅스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경영경제,레포트
설명
1. 스타벅스란...
2. 스타벅스의 history
3. 스타벅스의 기업문화
4. 스타벅스의 세계화
5.‘카페라테 지수’
1. 스타벅스란...
스타벅스는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했으며,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설립, 오늘날 전 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스타트해 현재 미국, 캐나다, 일본, 필리핀, 싱가포르, 태국, 영국, 대만, 중국(China),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 세계 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센스 전문점 및 30 여개국 총 6,800여 개의 점포를 운영하고 있따
스타벅스는 `커피는 싸다`는 기존 통념을 깨고 고급화 책략을 앞세워 공룡 기업으로 부상했다. 한국에도 99년 진출해 `테이크아웃` 붐을 주도하고 있으며 61개 한국 점포 가운데 2000년 4월 개장한 명동점은 매장당 매출규모, 최단기간 손익 달성 등 각종 신기록을 양산하며 지난해 스타벅스 회장상을 수상했다.
2. 스타벅스의 history
1971년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 Market)에서 첫 오픈
1982년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가 스타벅스…(skip)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스타벅스 신화는 87년 하워드 슐츠 회장이 `일 지오날레라`는 커피숍 을 380만 달러에 인수하면서 스타트되었으며, 92년 기업을 공개한 뒤 스타벅스 주가는 2200% 가까이 치솟았다고 한다. 설립 15년 만에 전 세계에 6000여 개 매장을 갖췄다. 연간 소비량은 지난해 총 4000억 잔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순서
스타벅스1
Download : 스타벅스_2007221.hwp( 34 )


레포트/경영경제
열심히 준비 하였습니다.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