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ection.kr 스타벅스의 marketing 전술分析 > infection7 | infection.kr report

스타벅스의 marketing 전술分析 > infection7

본문 바로가기

infection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스타벅스의 marketing 전술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3 19:31

본문




Download :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분석.ppt





스타벅스의 marketing 전술分析
설명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분석 ,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스타벅스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1.gif 스타벅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2.gif 스타벅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3.gif 스타벅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4.gif 스타벅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5.gif 스타벅스의%20마케팅%20전략분석_ppt_06.gif


순서

Case 1. Starbucks
contents
Introduction
STP
4P
SWOT
Conclusion
About Starbucks
1971년 시애틀에서 탄생

현재 CEO인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회장이 1987년 스타벅스를 인수

전 세계 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기 처음 해 현재 미국, 캐나다, Japan, 필리핀, 싱가포르, 중국(中國), 뉴질랜드, 쿠웨이트와 전 세계 공항, 서점, 캠퍼스, 병원 등에 라이센스 전문점 및 40여개국 총 9,000여개의 점포 운영

Introduction STP 4P SWOT Conclusion
Segmentation
Take-in
Take-out
Arabica
Robusta
Introduction STP -segmentation 4P SWOT Conclusion
현실적인 수요가 있는 곳에
점포 집중 !!
Introduction STP Q2 4P SWOT Conclusion
`Retail locations selected by Starbucks`
대학가
강남상권
오피스타운
Target 고객층
1) 성별 : 여성` 남성
2) 연령대 : 20~29세
3) 직업군 : 대학생, 직장인
4) Life style : Bobos족

Targeting
Introduction STP -targeting 4P SWOT Conclusion
동질적 성격의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效果(효과)적인 마케팅 가능
Positioning
Introduction STP -positioning 4P SWOT Conclusion
커피고유의 진한 맛
고급성/세련성
0
Promotion
Product
Price
Plac…(skip)
스타벅스의 marketing 전술分析


Download :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분석.ppt( 61 )


레포트/경영경제


스타벅스,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nfect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nfect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