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ection.kr 오션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infection7 | infection.kr report

오션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 infection7

본문 바로가기

infection7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오션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0:36

본문




Download : 오션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레포트/경영경제



오션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오션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오션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pptx( 69 )








순서

오션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오션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오션스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오션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설명
_SLIDE_1_
culture예술 marketing : Oceans

_SLIDE_2_
`오션스`: 작품introduce
7년의 제작기간, 8천만 달러의 제작비
바다의 생생한 영상들

개봉 2주만에 550,164명의 관객 동원
역대 다큐멘터리 흥행순위 2위!

개학 후 초등학교의 단체관람과 함께 롱런예상

내레이터:정보석, 진지희, 배한성
개봉: 2xxx년 7월 28일
배급:롯데쇼핑㈜롯데엔터테인먼트
_SLIDE_3_
기존 marketing 의 소비자 Needs와 컨셉
소비자 Needs
주 타겟은 학부모와 초등학생
학부모의 Needs:
자녀를 교육시키고자 하는 needs
(교육 needs)
가족과 함께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needs (가족오락 needs)

아이의 Needs:
생물에 호기심을 갖고
궁금해하는 needs (호기심 needs)
하이킥에 나온
배우들에 대한 needs (스타 needs)

그밖에 Needs:
아름다운 영상에 대한 needs (미적 needs)

_SLIDE_4_
컨셉

학부모 -교육용, 가족단위
아이 오락용, 여름방학용
기타 바다의 생생한 영상

기존 marketing 의 소비자 Needs와 컨셉

여름방학,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재미 있고 아름다운
바다 다큐멘터리 영화!
30대가 60%를 차지
절대적으로 많은 수의 학부모들이 영화관을 찾음

_SLIDE_5_
기존 marketing 의 전략(戰略)
아동용 노래 삽입
-주 타겟층인 초등학생들에게 맞추어 영화 OST를
아동용 노래로 만들어 삽입함
Product
내레이션 각색
정보석, 진지희가 내레이션 배우가 되어
무거울 수 있는 내용을 재미있게 설명(說明)해줌
최첨단 촬영기법
최첨단 촬영기법의 도입으로 화려한 영상미를 자랑
_SLIDE_6_
기존 marketing 의 전략(戰略) …(생략(省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infect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infect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