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익분기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5 08:26
본문
Download : 손익분기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손익분기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손익분기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순서
Download : 손익분기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43 )
손 익 분 기 분 석
목 차
손익분기 analysis(분석) 과 경영정보
손익분기analysis(분석) 의 산출방법
손익분기analysis(분석) 의 확장
Ⅰ. 손익분기analysis(분석) 과 경영정보
손익분기점의 정의(定義)
손익분기점(break-even-point:BEP)
매출액=비용
☞ 이익(또는 손실)이 발생하지 않는 매출수준
손익분기점(break-even-point:BEP)
손 실
이 익
손익분기점
손익분기analysis(분석)
손익분기analysis(분석) 이란
손익분기점 analysis(분석) 은 비용을 변동비와 고정비로
구분할 수 있다는 것을 기본전제로 함.
매출액, 비용 및 이익간의 관계에 대한 analysis(분석)
(cost-volume-profit analysis : CVPanalysis(분석) )
손익분기analysis(분석) 의 배경
매출의 실현
비용회수
이익창출
기업가치 극대화
변동비와 고정비
조업도 감소
조업도 증가
고정비의 단위당 원가 감소
고정비의 단위당 원가 증가
고 정 비
변 동 비
변동비와 고정비란
변 동 비
고 정 비
재료비
외주가공비
포장비
운반비
판매수수료
직접노무비
소모품비
감가상각비
保險(보험) 료, 임차료
수선, 유지비
고정급 급여
연구개발비
지급이자
복리후생비
변동비와 고정비의 분류
개별비용법의 정의(定義)
개별 비용 법
☞ 각 비용을 조업도와 연계시켜 개별적으로 observation하여
분류하는 방법.
비용의 분해방법
개별비용법의 장점(長點), 단점
장 점
단 점
- 이해하기 쉽다
- 기업실정에 맞게 응용가능
주관적
구분해야 할 계정과목이 너무 많음
비용의 분해방법
공 식 법
비용의 분해방법
변동비율 = =
고정비 = 총비용 변동비 = Ct+1 (변동비율 St+1)
총비용 증가(ΔC)
…(省略)
손익분기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손익분기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손익분기점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손익분기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