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극기 휘날리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0 08:44본문
Download : 태극기 휘날리며_3211328.hwp
태극기휘날리며최종보고서 , 태극기 휘날리며경영경제레포트 ,
목차
1.선정동기
2.기업조사
3.시장조사
3-1.시장규모
3-2시장구조
3-3.투자파이낸싱구조
3-4.경쟁사 分析(분석)
4.제품조사
4-1.출영배우 및 영화내용
4-2.제작과정
4-3.제작비 및 매출액
5.戰略조사
5-1.STP分析(분석)
5-2.태극기SWOT
5-3.marketing 믹스
6.전망 및 방향
6-1.전망
6-2.방향
2)Price (판권 로열티와 관람요금)
지역과 날짜, 시간에 따른 탄력적인 가격
-개봉시(2월): 주중 7000원 주말 8000원
4월부터: 주중 4000원 주말 3000원 할인 상영
-KTF, 삼성카드, LG정유 고객에게는 4000원에 제공
15개국에 100억원의 판권수입
3)Place (배급과 영상)
· 전국에 많은 상영관 확보(전국 513/1200스크린 상영)
-국내의 멀티 플렉스
-동네 소형극장, 자동차 극장 등
· 해외 (日本 , China)에서도 상영
4)Promotion (선정광고 戰略의 프로모션)
(1)벡스코 체험전
예전에는 서울 관객과 지방관객을 6:4 정도로 보았으나, 요즘에는 지방 관객을 5:5나 크게는6:4로 보면서 지방관객을 잡기 위하여 부산에 벡스코 체험전을 열어서 부산관객과 경남관객에게 홍보를 하는 역할을 하였다.설명
,경영경제,레포트
순서
Download : 태극기 휘날리며_3211328.hwp( 25 )
태극기 휘날리며의 시장 제품 마케팅전략에 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2) 버즈(Buzz) 구전marketing 의 일환
최근 제작 중인 영화나 개봉준비 중인 영화에 대한 영화계의 소문이나 평판이 흥행에 막대한 영향을 끼치는 요소로서 작용하는데 이…(생략(省略))
태극기휘날리며최종보고서
태극기 휘날리며의 시장 제품 마케팅전략(strategy)에 관해 조사한 입니다.
레포트/경영경제






태극기 휘날리며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