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ection.kr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표준화책략,adaptation(적응) 화책략,시장다변화책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 > infection3 | infection.kr report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표준화책략,adaptation(적응) 화책략,시장다변화책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 > infection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nfection3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표준화책략,adaptation(적응) 화책략,시장다변화책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03:34

본문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ppt






글로벌marketing 믹스戰略
표준화 및 適應(적응)화 戰略

CONTENTS
글로벌 marketing 戰略의 등장배경

표준화 戰略 & 適應(적응)화 戰略의 의미

각 戰略의 특성(特性), influence요인

marketing 믹스 표준화정도와 시장다變化(변화) 戰略

사례(instance)

글로벌 marketing 戰略의 課題

글로벌화 [ globalization ]
세계경제가 통합 의존적으로 되어 가는 變化(변화)
개별국 시장이 하나의 거대한 단일시장으로 전환
1장에서 설명(說明)한 시장,기술,비용, 정부요인등에 의해 촉진

등장배경

[ multi-domestic marketing strategy ]






등장배경
[ global marketing strategy ]

표준화 戰略과 適應(적응)화 戰略의 의미
표준화戰略 [ standardization ]

한 국가에서 사용하던 marketing 믹스戰略을 변경하지 않고 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사용하는 것

適應(적응)화戰略 [ adaptation ]

한 국가에서 사용하던 marketing 믹스戰略을 현지국 environment(환경) 을 고려하여 변경

Levitt’s say
표준화
개인의 욕구나 필요는 세계 어디서나 본질적으로 동일,
인적교류 확대 및 글로벌매체의 등장으로 소비자의 동질성 증대
Miracle,
Onkvisit,
shaw’s say






適應(적응)화
각국의 소비자들의 상이한 배경environment(환경) 의 격차 [ 사회, 文化(문화), 지리, 경제, 정치적 차이 등 ]이러한 배경차이는 소비자의 수요가 동질화되는데,
즉 표준화에 큰 장애요인

Glocalization
특성(特性) 구분
표준화
適應(적응)화
절충화
경쟁우위
규모의 경…(省略)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 표준화전략 적응화전략 시장다변화전략사례 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



설명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표준화책략,adaptation(적응) 화책략,시장다변화책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

Download :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ppt( 18 )





순서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경영경제,레포트
글로벌마케팅믹스책략,표준화책략,adaptation(적응) 화책략,시장다변화책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1.gif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2.gif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3.gif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4.gif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5.gif 글로벌마케팅믹스전략,표준화전략,적응화전략,시장다변화전략사례,마케팅믹스표준화사례_ppt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다.
전체 6,658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nfectio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