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5:18
본문
Download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ppt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
네오바이오텍,마케팅사례분석,경영경제,레포트
다.
Download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ppt( 18 )
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레포트/경영경제
네오바이오텍 marketing 책략보고서
임플란트 교육 및 훈련학습을통한잠재적 고객확보책략
목차
1.거시환경分析(분석) (3)장점(長點)
1)인구통계환경
2)임플란트시장分析(분석) 4)고객分析(분석)
(1)치과의사分析(분석)
2.미시환경分析(분석) (2)최종수요자分析(분석)
1)각회사 매출액 및 가격비교
2)네오바이오텍分析(분석) 5.SWOT分析(분석)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6.시장세분화
(3)장점(長點)
(4)단점 7.Targeting
3)오스템分析(분석) 8. promotion
(1)재무정보
(2)제품특징 및 가격
인구통계分析(분석)
노령인구의 증가, 연령과 관련된 치아상실의 증가 임플란트 수요증가
1971년 남성mean(평균)연령 59세 1999년 71세
1971년 여성mean(평균)연령 66세 1999년 79세
40세 이상이 총인구의 65.7% (통계청)
노령인구가 빠른속도로 증가
인구통계分析(분석)
고정성국부의치 또는 가철성국부의치 필요자율
2000년 국민건강實態조사
고정성국부의치 및 가철성국부의치필요자는 대략 160만명에서 260만명으로 추정 …(drop)
네오바이오텍 마케팅example(사례) analysis(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순서
설명
네오바이오텍 마케팅사례분석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