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ection.kr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現況(현황) , 사례(instance),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infection6 | infection.kr report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現況(현황) , 사례(instance),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infection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nfection6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1 03:39

본문




Download :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네번째는 귀엽고 사랑스럽고 당당한 신세대인 임수정이라는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하여 충분히 주의를 유발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친근하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현대%20i30%20자동차%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1.gif 현대%20i30%20자동차%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2.gif 현대%20i30%20자동차%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3.gif 현대%20i30%20자동차%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4.gif 현대%20i30%20자동차%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5.gif 현대%20i30%20자동차%20마케팅,%20성공사례,%20요인,%20시장환경%20분석,%20경영전략,%20SWOT%20분석,%20STP전략,%204P분석,%20특징,%20현황,%20사례,%20역할,%20전략,%20시사점,%20나아갈%20방향,%20조사분석_ppt_06.gif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現況(현황) , 사례(instance),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설명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instance), 요인, 시장environment(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現況(현황) , 사례(instance),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현대 i30 자동차 marketing , 성공事例(사례), 요인, 시장環境(환경) analysis, 경영전략(strategy), SWOT analysis, STP전략(strategy), 4Panalysis, 특징, 현재상황, 事例(사례), 역할, 전략(strategy),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analysis

*
CONTENTS
1. 제품intro
2. 경쟁제품 analysis
3. 4P analysis
4. STP analysis
5. SWOT analysis
6. i30 성공요인
7. 결론
*
제품intro
i 30 는 I 가 바로 나 자신!! -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줄 아는 자신감,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의 개성을 표현하는 방법이리고 말하며? 메시지를 통해 제품범주에 대한 욕구와 브랜드명간의?관계를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Sporty & Trendy
?
평범함을 거부하는 젊은 트렌드 리더의 차로서
젊고 개성적인 수요층을 위한 드라이빙 감각과 안전을 위한
첨단 기술의 개발 차량이라는 컨셉을 반영하여 탄생
*
http://i30.hyundai-motor.com/
?
http://cafe.naver.com/i30cafe
?
http://www.tvcf.co.kr
?
제품intro
2007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유럽 전략(strategy)형 준중형 해치백 i30 공개
?
유럽전략(strategy)형 모델로 i30 개발 // 다이나믹한 실내

국내 최대 시장인 준중형~중형차 희소성 등 差別(차별) 적 성향의
수요층 대응 차종 부재를 노린 marketing 개발
?
FD라는 프로젝트명으로 21개월간 총 1950억 원을 투자개발

현대자동차의 유럽 및 호주 세계진출의 전략(strategy)적 자동차
*
경쟁제품 analysis
르노삼성 SM3


실질 연비 적음
부식,색상변질무


실내가 작음




기아 세라토


넉넉한 파워와
저속에서 조용함
고속에서 부드러움


좌우 롤링과 앞…(To be continued )








현대,i,자동차,마케팅,성공사례,요인,시장환경,경영전략,SWOT,STP전략,P,특징,사례,역할,전략,시사점,나아갈,방향,경영경제,레포트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경영경제레포트 , 현대 i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경영전략 SWOT STP전략 P 특징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현대 i30 자동차 마케팅, 성공사례, 요인, 시장환경 분석, 경영전략, SWOT 분석, STP전략, 4P분석, 특징, 현황, 사례, 역할, 전략,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ppt( 32 )





순서
다.
전체 6,54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nfectio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