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기획론,미디어 플랜,신문 광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7 16:13
본문
Download : 광고 기획론,미디어 플랜,신문 광고.pptx
광고 기획론,미디어 플랜,신문 광고
_SLIDE_1_
광고 기획론 미디어 플랜
_SLIDE_2_
1.신문 광고
_SLIDE_3_
아직까지도 중,장년층의 신문 구독률은 %에 달함
_SLIDE_4_
1. 아직까지도 중,장년층의 신문 구독률은 %에 달함2. 신문을 보고 바로 제품에 구매한다는 응답률이46.8 %에 달함3. 부자들의 77.8%가 신뢰도 하는 매체가 신문임.
_SLIDE_5_
광고료가 지나치게 비쌈
_SLIDE_6_
주요 일간지 신문 광고1면: 5~6천 만원2면: 2천 6백 만원 가량뒷면 전면 광고: 7~8천만원
_SLIDE_7_
2. TV 광고
_SLIDE_8_
매체 influence(영향)력은 TV가 가장 높게 나타남.(KBS 52.3…(skip)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광고 기획론,미디어 플랜,신문 광고.pptx( 44 )
광고 기획론,미디어 플랜,신문 광고
순서






광고 기획론,미디어 플랜,신문 광고 , 광고 기획론,미디어 플랜,신문 광고경영경제레포트 , 광고 기획론 미디어 플랜 신문 광고
설명
광고,기획론,미디어,플랜,신문,광고,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