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ection.kr 삼국지-삼고초려 완역 > infection8 | infection.kr report

삼국지-삼고초려 완역 > infection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infection8

삼국지-삼고초려 완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1 00:03

본문




Download : 삼국지-삼고초려 완역.hwp




“문밖에 높은 관을 쓰고 넓은 때를 두른 도사 같은 선생이 일부러 찾아왔다며 기다리고 있사옵니다.
정: 갑자기 사람이 들어와 아뢰었다. 유비는 곧 옷매무새를 고치고 찾아온 사람을 맞으러 나갔다.”
이: “문 밖에 한 분 선생님이 와 계시는데 아관박대(사대부 또는 사대부의 차림으로 용모가 범상치 아 니합니다.

`门外有一先生, 峨冠博带 [峨冠博带] 큰선비의 옷차림으로 높은 관, 넓은 띠를 의미한다.
정: 현덕이 말했다.삼국지완결편 , 삼국지-삼고초려 완역기타레포트 ,
다.

삼국지-삼고초려 완역
본 자료는 중국소설 삼국지에서 삼고초려 부분에 대한 국내 완역본의 해석과 원문을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특히 뵈옵기를 청하고 있습니다.

视之, 乃司马徽 …(생략(省略))



레포트/기타
,기타,레포트




본 資料는 중국소설 삼국지에서 삼고초려 부분에 대한 국내 완역본의 해석과 원문을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제법 채비가 되었다 싶어 막 떠나려는데 사람이 와서 알렸다. “이 사람이 바로 공명일지 모르겠구나.”
즉시 옷매무새를 가다듬고 맞이하러 나갔다. (그 사람이 혹 공명이 아닐까?)
외곬으로 제갈공명 만을 생각하다 보니 용모가 범상치 않다는 말 한 마디에도 그런 추측이 일었다.”

玄德曰:`此莫 [莫] 설마~인가?
非卽 [卽] 곧, 바로
孔明否?`遂整衣出迎。
☞ 현덕말하길: “이것은 설마 곧 공명이 아닐까?”하여 즉시 복장을 단정하고 마중 나갔다.
이: 그 말에 유비가 문득 생각했다.
이문열 평역: 한편 유비는 그 무렵 예물을 갖추는 등, 한창 융중의 제갈량을 찾아 볼 채비를 하는 중이었다.설명


순서



삼국지-삼고초려%20완역_hwp_01.gif 삼국지-삼고초려%20완역_hwp_02.gif 삼국지-삼고초려%20완역_hwp_03.gif 삼국지-삼고초려%20완역_hwp_04.gif 삼국지-삼고초려%20완역_hwp_05.gif 삼국지-삼고초려%20완역_hwp_06.gif




Download : 삼국지-삼고초려 완역.hwp( 22 )


삼국지완결편

조원 해석 ☞ 그런데 현덕이 바야흐로 융중에 있는 제갈량을 알현하려고 선물을 마련하고 있 는데, 갑자기 사람이 보고하며
정수문 완역: 한편 현덕은 융중으로 제갈량을 찾아가 만나보려고 마침 예물을 준비하여 떠나 려던 참이었다.
,道貌 [道貌] 용모와 풍모
非常, 特来相探。`
☞ “문 밖에 한 선생이 왔는데, 아관박대(峨冠博带)로 예사롭지 않은 사람이 특별히 찾아왔습니다.
전체 6,48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infectio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